티몬, '졸업 기획전'…맛집∙꽃다발 등 최대 50%이상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8-02-08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티몬]

티몬이 2월 졸업시즌을 맞아 16일까지 맛집, 헤어숍, 메이크업 등을 최대 50%이상 할인해 판매하는 ‘졸업 축하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몬은 졸업 기획전을 통해 서울과 경기, 경상 등 지역별 뷔페상품과 스테이크 등 40여개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먼저 전국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7번가피자를 35%할인해 판매한다. 분위기 있는 맛집을 원한다면, 400도가 넘는 돌판에서 익힌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블랙스톤을 추천한다. 이외 뷔페상품으로 명동과 청계천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롯데시티호텔의 씨카페 뷔페 주중 이용권을 2만4600원, 주말 이용권을 3만6750원에 할인 판매한다. 

꽃다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티몬은 줄리엣로즈의 ‘수국 미니꽃다발’을 1만4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축하합니다 꽃다발’은 2만9900원이다. 배달패키지를 함께 구매하면 서울·경기는 오후 5시까지 주문할 경우 당일 배달 가능하고, 지방의 경우 전날 오후 4시까지 주문해야 한다.

졸업사진을 빛내줄 헤어샵 이용권도 있다. 대표적으로 서울과 경기 등 7개 지점을 보유한 ‘자연머리’의 일반펌과 단백질영양, 헤어컷 등을 포함한 여성 헤어 선택이용권을 2만5900원에 판매한다. 또 친구들과 졸업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튜디오 상품도 2만5000원부터 판매하는 등 졸업식을 보다 즐겁게 만들어줄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김상희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2월을 맞아 전국 중고등학교가 졸업식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이 보다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맛집에서부터 꽃배달, 헤어숍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