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앱 12월 이용자 업계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31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모바일앱은 12월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발표된 웹사이트 순위 분석업체 코리안클릭의 12월 자료에 따르면 홈앤쇼핑 모바일앱은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종합 순위로는 11번가, 쿠팡, 위메프, G마켓, 티몬, 옥션에 이어 7위를 차지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은 2015년 5월부터 홈쇼핑 앱 부문 순이용자수 1위를 지키고 있다. 홈앤쇼핑 앱만을 사용하는 수치를 나타내는 단독 이용률은 13.2%를 기록하며 종합쇼핑몰 업계1위, 전체 커머스 업계 3위에 올랐다.

홈앤쇼핑은 지난해 7월부터 모바일 전용 방송 서비스인 ‘모바일 2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홈앤쇼핑의 모바일 2채널은 두 개의 상품 방송을 동시에 진행한다. 홈앤쇼핑만의 특징인 10% 할인과 10% 적립도 그대로 적용된다.

작년 11월부터는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인‘모바일 2채널 라이브’ 첫 방송을 선보였다. 모바일 2채널 라이브로 선보이는 상품들은 TV방송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가격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앱은 모바일 트래픽을 활용해 판매와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고 고객들에게는 더 많은 상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