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아는형님 '보아', "시키면 한다"···"노래·춤·입담 뭐 하나 빠지지 않는가보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21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아는형님 방송 캡처]


'아는형님'에 출연한 보아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보아는 노래, 연기, 춤, 입담까지 뭐든지 열정적으로 임해 보는 사람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CP |PD )에서는 보아,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보아와 이상엽이 형님 학교의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보아와 이상엽은 ‘아는 형님’에서 예능감을 발산하며 재미를 이끌었다. ‘왜 이제야 출연했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두 사람의 합은 최고였다.

보아가 등장하자 김희철과 강호동은 "이사님 오셨다며" 반갑게 맞이했다. 강호동은 평소보다 더 오버스러운 리액션을 펼쳤을 정도였다.

'춤 복사기' 보아의 수준급 댄스 실력을 볼 수 있었다. 보아는 생전 처음 보는 안무도 단 한 번만 보고 다 따라 출 수 있다고. 이에 형님들은 트와이스 '라이키'의 안무 영상을 보여줬다. 보아는 딱 한 번 보고서는 복사기 수준처럼 완벽하게 따라 췄다. 오히려 자신만의 색깔을 가미시켜 더욱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최고 난이도로 손꼽히는 민경훈의 '월세 댄스'를 따라 하게 됐다. 보아는 "이것도 춤이에요?"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지만 박력 있는 춤으로 변모시켜 감탄을 자아냈다. 강호동이 그룹 워너원 '나야 나' 댄스를 보고 싶다고 말하자 거리낌 없이 바로 보여주기도 했다.

보아는 입학신청서 장점란에 ‘안무 복사기’라고 적었는데 트와이스의 ‘라이키’와 민경훈의 막춤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는가 하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나야 나’ 댄스를 파워풀하게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보아는 강호동의 들었다 놨다 하기도. 보아는 희망 짝꿍으로 이수근을 선택했는데 강호동이 “왜 호동이가 아니냐”고 투정부렸고 결국 두 사람의 ‘친해지길 바라’가 마련됐다. 

김희철은 보아에게 강호동의 볼을 잡을 기회를 줬고 보아는 강호동의 볼을 잡고는 “호동아 친하게 지내자”라고 말하고는 턱을 간질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은 볼이 발그레 해지며 부끄러워하기도 했다. 

또 이날 보아는 일본에서 공연을 하던 도중 무대 위에서 눈물을 흘렸던 일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보아는 "감격의 감정이 남아 있었는데 매니저가 '무대를 다시 하자'고 했었다"며 당시 매니저에게 서운했던 일을 이야기했다.

이후 보아는 "그래도 내가 그 언니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 그렇게 시켜놓고 내가 무대를 하고 내려오면 '우리 공주 너무 잘했다'면서 나를 엄청 칭찬해준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강호동은 "그 분 냉정하고 좋은데, 장훈이 하고 어떠냐. 결혼은 하셨냐"며 보아의 매니저를 서장훈에게 소개시키자고 제안했다. 이에 보아는 "결혼 안 했다"며, 서장훈에게 "언니 소개시켜줄까?"라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민경훈은 "그 분 장훈이 다시 농구하게 만들 것 같다"며, 서장훈에게 "잘 만나봐라"고 응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상엽은 그간 보지 못했던 예능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상엽의 재발견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다. 그간 예능 출연이 거의 없었던 것이 무색할 정도였다는 평가. 

처음부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이상엽은 어색한 댄스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배우 김영철, 정우성, 장혁, 김래원의 특징을 파악한 완벽한 성대모사로 형님들을 폭소케 했다.

열정 넘치는 모습에 형님들은 “조만간 강호동이랑 섬에서 물고기 잡을 그림이다”고 하는가 하면 “남의 집 벨 부를 관상이다”면서 강호동의 새 파트너로 충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강호동은 “어떤 식으로든 2018년 연예대상에서 만날 것 같다”며 이상엽에 만족해하는 모습이었다.

이뿐 아니라 이날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출연했는데 이상엽이 희망 짝꿍으로 장성규를 ‘픽’한 계기로 등장했다. 장성규는 몸무게가 100.3kg이라고 고백해 형님들을 놀라게 하고 보아, 이상엽과 발음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콩트 코너에서는 보아와 함께 춤을 췄는데 기대 이상의 댄스 실력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아는 형님'에서 가수 보아가 자신의 매니저와의 일화를 소개했다.

이상엽도 보아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뒷받침했다.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촬영 당시 보아가 술취한 연기에 너무 심취한 나머지 맨바닥에서 양말까지 훌러덩 벗은 것이다. 이를 본 이상엽은 "보아의 연기 열정에 정말 감동 받았다"며 미담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