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JTBC '이방인' 추신수, 추트리오의 운동신경에 아빠미소 자동발사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2-16 13:37수정 : 2017-12-16 13:37
이방인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팅, 풋볼 활약에 시선 집중

[사진= JTBC '이방인' 캡쳐]


16일 오후 5시 50분 3회가 방송되는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연출 황교진)에서 추신수가 시즌 오프 시간을 제대로 활용하기에 나선다. 아내 하원미와 함께 아침부터 밤까지 추트리오의 방과 후 활동을 함께하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시간을 나눈다.
 
그는 추무빈, 추건우, 추소희 세 자녀의 하루 일과에 동행해 그동안 아내 하원미가 혼자서 해왔던 모든 것들을 나누며 든든한 남편미를 뽐냈다고. 특히 그녀의 에너지가 고갈되면 설렘 폭격 어록들을 쏟아내며 사랑 에너지를 충전시켰다고 해 오늘도 어김없이 텍사스 사랑꾼의 달달주의보가 발령될 예정이다.
 
특히 예체능 과목을 생활화해 더욱 재미있게 방과 후 활동을 즐기는 미국에서 추트리오 또한 각기 다양한 스포츠를 선택, 이들의 반전 활약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풋볼 에이스 추무빈, 아이스하키의 슈퍼루키 추건우, 차세대 피겨퀸(?) 추소희까지 지난 방송에서 보지못한 추트리오의 진지함 넘치는 모습을 예고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추신수가 양봉업자라도 된 듯 꿀 떨어지는 눈빛과 아빠미소를 보이고 있어 강렬 카리스마의 메이저리거를 자식바보로 만든 추트리오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추신수 가족은 지난 방송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애틋함으로 뭉클함한 감동을 선사했던 터, 이제는 마음껏 시간을 함께할 수 있게 된 만큼 더욱 밝고 사랑이 넘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힐링시킬 예정이다.
 
한편, 가슴 뭉클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추신수, 서민정, 선우예권의 리얼한 타향살이 라이프는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은 오늘(16일) 오후 5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