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영상] ‘시골경찰2’ 오대환 “신현준 형님 진짜 늙었다”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1-21 08:17수정 : 2017-11-21 08:17

'시골경찰2' 오대환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배우 오대환이 신현준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 이재준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신현준은 ‘시골경찰’을 통해 ‘앙숙케미’를 보이고 있는 오대환에게 “앙숙이라 생각하는지, 파트너라 생각하는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이에 오대환은 “저는 (프로그램 하면서) 신 순경님께 세뇌 당하는 것 같다. 사랑한다고 말씀하시니까 진짜 사랑하는지는 모르겠다”면서도 “편하긴 정말 편한 것 같다. 같이 근무하면서”라고 답했다.

이어 “진짜 내가 늙은 것 같냐”는 질문에는 “아까 보셨지 않느냐. 형 진짜 늙었다고. 정말 늙었습니다”라고 솔직하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시골경찰2’는 마을의 각종 민원, 신고를 해결하고 불철주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진정한 경찰이 돼 가는 ‘리얼 경찰 스토리’로, 평화롭고 아름다운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배우 4인방의 시골경찰 라이프가 펼쳐진다. 앞서 1탄에서는 전라북도 진안에서, 2탄에는 경상북도 영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2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됐다.
 

'시골경찰2' 신현준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