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 10주년 기념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7-11-18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지난 10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렸던 '창립 10주년 기념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의 시상식을 서울 소공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초등학교 고학년부(4~6학년) 등 총 3개 부문의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본상 수상자 9명이 참석했다.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과 김용모 한국미술협회 부이사장 등이 시상했다.

수상 어린이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대상 각 100만원, 협회장상 각 50만원, 최우수상 각 3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신한카드의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열린 이번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 행사로 지난 10월 14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고객 및 가족 1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어린이 뮤지컬등의 가족 레크레이션, 블록 놀이 등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은 "어느 때보다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신한카드는 개성있고 창의적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