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17 MAMA’ 공식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1-02 0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락앤락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인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를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CJ E&M이 주최하는 ‘2017 MAMA(마마)’는 이달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홍콩, 베트남, 일본 등 3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음악축제다. 락앤락은 중국∙베트남의 락앤락 고객이자 케이팝(K-pop)을 사랑하는 한류 팬 200명에게 직접 MAMA(마마)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중국과 베트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기업인 만큼 이번 ‘2017 MAMA’의 공식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중국에서는 이달 11일 ‘독신자의 날’(광군제)’을 기념,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서 이달 11일까지 락앤락을 구매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2017 MAMA’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 티켓 당첨자의 경우, 12월 1일 홍콩에서 진행되는 ‘2017 MAMA in Hong Kong’ 참가 티켓과 함께 홍콩 쉐라톤 호텔 2박 투숙권을 증정한다. MAMA 행사 전일 호텔에서의 저녁식사와 각종 레크리에이션이 어우러진 전야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베트남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총 100명에게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 티켓을 증정한다. 베트남 현지 락앤락 직영점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정 금액 이상 락앤락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마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베트남 온라인 고객을 위한 행사는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베트남 1위 온라인 쇼핑몰인 ‘라자다(Lazada)’와 더불어 ‘티키(Tiki)’ 사이트를 통해 행사 기간 내 락앤락 제품 구매 시, 쇼핑몰당 100명의 럭키드로우 당첨자를 선발한다. 그 중 30여 명에게 마마티켓 당첨자를 선정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올 한해, 중국과 베트남 고객들이 보내온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마마(MAMA)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각국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