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컴백 세븐틴, 신곡 '울고싶지않아' 뮤비 하이라이트 대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2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레디스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세븐틴이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의 뮤직비디오 스페셜 스팟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전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세븐틴은 지난 21일 오전 12시 17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울고 싶지 않아’의 뮤직비디오 스페셜 스팟 영상을 선보이며 22일 새 앨범 SEVENTEEN 4th Mini Album ‘올원(Al1)’의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약 30초 가량으로 공개된 스팟 영상에서는 도입부 부분 멤버 개개인의 이미지 컷과 배경음악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순에 끌 수 있었다. 지난 앨범에서와는 또 다른 세븐틴 13명 멤버들의 성숙되고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많은 여성 팬들의 심장을 폭격했다.

군무뿐만 아니라 스팟 영상에서 공개된 지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이외의 ‘울고 싶지 않아’ 음원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페셜 스팟 영상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뮤직비디오는 퍼포먼스에서 나오는 세븐틴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심혈을 기울여 촬영했다. 멤버들의 강한 우정과 자체제작, 그리고 퍼포먼스라는 특징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맞이한 세븐틴의 성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한편, 세븐틴은 22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공개하며23일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