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수사대 자로 "홍준표 친박 바퀴벌레 요약, 낮술에 돼지발정제 타서 뿌리는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티즌수사대 자로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네티즌수사대 자로가 홍준표 전 경남도지사의 '친박 바퀴벌레' 발언을 비꼬았다.

17일 네티즌수사대 자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홍준표 : "친박들이 바퀴벌레처럼 숨어있다 당권 가지려 기어나왔다!" 홍문종 : "이분 낮술 드셨나?" 요약 : 바퀴벌레가 낮술에 돼지발정제 타서 뿌리는 중 #망해라망해라망해라망해라망해라망해라망해라폭망해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현재 해외에 있는 홍준표 전 지사는 자신의 SNS에 "당이 비정상적인 비대위체재로 파행 운영된 지 6개월이나 되었다. 이제 정상화 되어야 하는데 구 보수주의 잔재들이 모여 자기들 세력연장을 위해 집단지도체제로 회귀하는 당헌 개정을 또 모의하고 있다고 한다"며 불만을 드러냈다.

이어 "자기들 주문 대로 허수아비 당 대표 하나 앉혀놓고 계속 친박 계파정치 하겠다는 것이다. 이젠 당에 없어진 친박 계파정치를 극히 일부 친박 핵심들이 다시 복원하겠다는 것. 인사청문회가 끝나면 당을 새롭게 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고 그것도 권력이라고 집착한다면 정치적으로 퇴출이 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로부터 6시간 후 홍준표 전 지사는 "이정현 의원을 본받으라. 박근혜 팔아 국회의원 하다가 박근혜 탄핵 때는 바퀴벌레처럼 숨어 있었고 박근혜 감옥 가고 난 뒤 슬금슬금 기어 나와 당권이나 차지 해보려고 설치기 시작하는 자들. 참 가증스럽다"는 글을 올려 친박계 의원들을 분노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