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I.B 출신 래퍼 영크림, 5월 홀로서기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래퍼 영크림 [사진=B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M.I.B 출신 래퍼 영크림(Young Cream)이 오는 5월 홀로서기를 하며 컴백한다.

힙합계의 떠오르는 실력파 래퍼 영크림이 오는 5월 새 앨범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중앞에 설 예정이다.

독보적인 사운드의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영크림이 컴백과 동시에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 할 것으로 알려졌다. 힙합 보이그룹 M.I.B출신으로 알려진 영크림은 단순히 추상적인 가사가 아닌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내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발매해 대중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던 ‘Better Know’는 미국의 힙합그룹 B2K의 멤버이자 래퍼 J-Boog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Better Know’에서는 영크림이 직접 뮤직비디오 디렉팅과 편집까지 맡아 화제를 더하고 있다.

영크림은 지난 2011년 힙합 보이그룹 M.I.B로 가요계에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지난해 M.I.B 해체 후 BM엔터테인먼트로 이적, 지난1월 9일 싱글 ‘042’를 선보이며 래퍼로서의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또한, 지난 4월 9일 싱글 ‘Better Know’를 발매해 트랜디하고 독보적인 사운드와 개성강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래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영크림은 오는 5월 신곡 발매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