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배우 백성현, sidusHQ와 두 번째 재계약 체결…'의리남'의 정석

입력 : 2017-03-10 10:22수정 : 2017-03-10 10:22

백성현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백성현이 계속해서 sidusHQ와 인연을 이어나간다.

최근 소속사 sidusHQ와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 그 동안 쌓인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기로 한 것.

10일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백성현씨가 계속해서 sidusHQ와 인연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더욱 다양한 활동과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는데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는 지난 약속에 연기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으로 발맞추어 함께 걸어준 백성현씨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라며 “그 동안 쌓아온 신뢰와 믿음으로 배우와 함께 더 큰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앞으로 백성현 씨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백성현은 연극 ‘연애의 정석’ 부터 뮤지컬 ‘로맨틱 머슬’로 무대까지 섭렵. 영화 ‘스피드’ ‘스타박’스 다방‘ ’워킹스트리트‘와 드라마 JTBC ’사랑하는 은동아‘, SBS ’닥터스‘, MBC ’화정‘, OCN ’보이스‘ 등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면모와 함께 몸에 맞춘 듯한 캐릭터 소화능력으로 백성현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OCN ‘보이스’에서 살인마 ‘모태구’ (김재욱 분)의 조력자였다는 반전의 사실이 밝혀지며 숨겨진 사연은 무엇인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 지 관심이 집중 된다.

한편, 백성현은 최근 ‘아버지의 전쟁’에서 백현 중위로 출연을 확정, 아들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품은 육군 장성 아버지 ‘백석’ 역의 한석규와 부자호흡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