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YBM넷, 중국어 인강 수강생 대상 수강기간 2개월 연장 혜택

입력 : 2017-02-22 14:51수정 : 2017-02-22 14:5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YBM넷 인강 사이트인 YBM인강은 2월 말까지 중국어 인강 구매자 모두에게 수강기간을 2개월 연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고, YBM인강 중국어 홈페이지의 모든 중국어 강의에 적용된다. 신나는 음악과 비트에 맞춰 중국어 표현을 한글로 배우는 ‘비트 중국어’를 비롯해 중국어회화 강의, HSK(한어수평고시) 강의, TSC(Test of Spoken Chinese) 강의 등 선택하는 중국어 강의 종류에 상관 없이 수강기간을 2개월 더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수강 중인 강의에 대한 후기를 3월 31일까지 작성하면 누구나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과 YBM포인트 1000점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후기 작성자로 선정되는 10명에게는 YBM교육상품권 3만원권도 제공한다. YBM교육상품권은 YBM인강에서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거나 TOEIC 등 어학시험 접수에 사용할 수 있다. 또, CJ ONE 포인트나 롯데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서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나 롯데백화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YBM인강사업부 이동훈 부장은 “최근 중국어 학습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오프라인 강의와 비교해 시·공간적 제한이 없는 인강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수강기간 2개월 연장 혜택을 잘 활용해 강의 내용을 충실히 반복해 학습한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YBM인강 중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