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미소녀 RPG '여신의 키스'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4 16: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플레로게임즈는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가 신규 파일럿 2종을 추가하고 신규 가입 이용자 대상 혜택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파일럿은 게임 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특수부대 ‘발큐리아’에 소속된 소대원들이다. 발큐리아 부대는 총 5명의 캐릭터가 소속돼 있는 부대로, 이번에는 ‘리우 샤오이’와 ‘나탈리아 미스키나’의 2명의 캐릭터가 추가된다.

또한 기존 캐릭터인 '민 유현'과 '민 유영'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파일럿 시나리오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기존에 공개된 바 있는 '정 이영'의 파일럿 시나리오도 4단계에서 8단계로 추가된다.

플레로게임즈는 신규 파일럿 공개와 함께 여신의 키스를 새로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할 계획을 밝혔다.

여신의 키스를 새로이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 내 튜토리얼만 완료해도 인기 3성 파일럿 '민 유현'을 얻을 수 있으며 21레벨을 달성하면 또 다른 3성 파일럿 ‘한나 피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파일럿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달성 레벨에 따라 지급되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의 혜택을 강화해, 신규 이용자가 보다 빨리 성장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서비스 이후 새로이 추가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