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혁 노라조 탈퇴 후 조빈 "#시즌2 #깜짝놀랄만한아이템" [★SNS#]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조빈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노라조 멤버 이혁의 탈퇴 소식이 전해진 후 조빈이 SNS에 앞으로 새롭게 구성될 그룹에 대한 글을 게재했다.

9일 조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늘 당연했던 울타리를 벗어나 새로움을 찾는 길을 떠나려 합니다~!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것에서 이제 최선을 기본으로 오히려 최고가 되어보려 합니다~! 좋은것은 살리고 나쁜것은 버려서 좀 더 진화한 노라조가 되어보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조빈은 "아쉬움과 새로운 기대를 갖고 계실 여러분들께 꼭 "역시" 라는 말을 듣도록 잘 하겠습니다~! 모두의 행복을 향한 저의 꿈을 지켜나가겠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변화에 두려워하지 않는 노라조가 되겠습니다~! 따뜻한 맘으로 지켜봐주세요~! 곧 모두를 놀라게 해드릴 놀라움으로 찾아뵐께요~! 모두에게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노라조 #시즌2 #조빈 #? #깜짝놀랄만한아이템"이라며 새로 구성될 노라조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날 소속사는 "이혁이 노라조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며 “조빈과 이혁은 최근 12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이야기하고 서로의 생각을 존중해 이같이 결정했다. 끝까지 서로의 길을 응원해줬다. 앞으로 이들이 들려 줄 음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혁 탈퇴를 전했다. 

앞으로 이혁은 3인조밴드 'H.Y.U.K'로 활동하며, 조빈은 새멤버를 영입해 노라조로 활동을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