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현, 신생 기획사 HYWY와 전속계약…"걸그룹 데뷔 준비 돌입" [공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3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아이비아이(IBI) 이수현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이 HYWY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13일 오전 HYWY엔터테인먼트(이하 HYWY)는 “이수현과 최근 전속계약 체결을 마쳤다”며 “현재 이수현은 개인 활동은 물론 걸그룹 데뷔를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신생 기획사인 HYWY는 매니지먼트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실무진들이 의기투합해 새롭게 출범한 회사로 전해졌다. 이수현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HYWY와의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걸그룹 데뷔 준비에 돌입한다.

이수현은 “팬들에게 전속 계약과 걸그룹 데뷔 준비라는 좋은 소식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열심히 준비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수현이 소속된 걸그룹은 현재 구체적인 콘셉트나 멤버 구성 등은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HYWY 측은 “외모와 실력이 출중한 멤버들이 데뷔를 위해 준비 중이다. 이르면 상반기에 데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수현은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 최종순위 13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한혜리, 윤채경, 김소희, 이해인과 함께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를 결성, 싱글앨범 ‘몰래몰래’를 발표하고 활동했다.

또한 Mnet ‘음악의 신2’, JTBC ‘헬로 아이비아이’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았다.

한편 이수현은 최근 투니버스 ‘스트레스 제로구역-날려버려’의 MC로 출연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