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다임 '사랑이 오네요' 종영 소감 "함께해주셔서 감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6 16: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사랑이 오네요'에서 활약한 배우 공다임[사진=SM C&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공다임이 SBS드라마 ‘사랑이오네요’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공다임은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월부터 시작해 얼마 전까지 함께했던 SBS ‘사랑이 오네요’가 종영을 했습니다. 해인이를 만나서, 그리고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함께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며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고, 앞으로 더 좋은 작품, 더 좋은 연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 동안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공다임은 6개월동안 함께한 배우들과 마지막 세트장에서 찍은 사진 4장을 공개, 서로에 대한 편안함과 애정이 그대로 전해지고 있다.

공다임은 그 동안 연극무대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경험을 조금씩 넓혀가며 가능성을 확인 받은 신예다. 이번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에서 첫 주연으로 발탁 되어, 긴 호흡에도 불구하고 선배 연기자들과 함께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

SBS드라마’사랑이 오네요’는 총 122부작으로 주연들의 열연이 돋보였다는 호평과 함께 동 시간대 프로그램 중 꾸준하게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켜왔으며 오늘 종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