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조정석, '히든카드'로 급부상…이민호 '각성'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8 2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조정석[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조정석이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속 히든카드로 급부상 했다.

12월 8일 방송될 SBS ‘푸른 바다의 선설’에서 조정석은 119 구급대원 정훈 역으로 등장한다. 정훈은 남자 인어로 심청(전지현 분)에게 서울살이의 지혜 등을 알려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정훈의 등장으로 심청을 향한 준재(이민호 분)의 마음이 커진 상황. 그동안 준재는 이유도 모른 채 자신이 심청과 스페인에서 겪었던 일들을 전혀 기억하지 못했다. 다만 몇몇 순간에서 데자뷔를 느끼고는 그녀를 다시 보게 되었다. 덕분에 그녀를 내쫓고 나서도 일부러 찾아가 도와주기도 했고, 심지어 병원에 입원한 그녀가 곤란한 일을 겪었을 때는 사기꾼 기질을 발휘, 깔끔하게 해결해주고는 다시금 자신의 다락방으로 들인 것이다.

그러다 지난 7회와 8회 준재는 스키장에서 그녀를 향해 “이말 한번 해봐”라고 하면서 “사랑해”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진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심청이 다른 사람과 만나고 있다고 오해한 그는 툴툴대기 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그녀가 정훈과 함께 다정하게 집에 나타나자 그만 질투심을 폭발한 것이다.

무엇보다도 그는 심청이 인어라는 사실뿐만 아니라 심청이 정훈으로부터 들었던 “인간 남자들은 모두 ‘질투의 화신’이야”,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너를 사랑해야 심장이 계속 뛴다”, “들키지 마”라는 이야기도 전혀 알 리가 없는 채 심청을 사랑하는 마음만 더욱 커져가고 있는 것이다.

SBS드라마관계자는 “우리 드라마에는 많은 스타 분들이 카메오로 등장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질투의 화신’에서 열연한 조정석씨가 전지현씨와 같은 인어로 등장, 재미와 더불어 극의 스토리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었다”라며 “8회에서는 극의 ‘히든카드’인 조정석씨를 둘러싼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사연이 등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조정석의 등장으로 더욱 재미있어진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드라마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치면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8일 오후 10시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