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측 "소율, 문희준과 내년 2월 결혼…속도위반 절대 NO" [공식]

입력 : 2016-11-24 23:07

크레용팝 소율 [사진=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H.O.T. 출신 문희준과 결혼 소식을 알린 크레용팝 소율의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전했다.

24일 오후 크레용팝 소율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앞서 기사로 알려진 바와 같이 크레용팝의 소율이 문희준 씨와 내년 2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크롬 측은 “크레용팝의 소율과 문희준 씨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으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면서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문희준-소율 부부의 앞날에 대해서 함께 축하해주시고 격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크롬 측 관계자는 소율의 결혼과 관련해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속도위반으로 인한 결혼은 절대 아니다”라고 덧붙이며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속도위반 사실과 관련해서는 선을 그었다. 더불어 소율의 활동 등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이야기 된 바 없다”고 짧게 답했다.

△ 이하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

크레용팝 소율 결혼 관련 공식 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앞서 기사로 알려진 바와 같이 크레용팝의 소율이 문희준 씨와 내년 2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크레용팝의 소율과 문희준 씨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으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크레용팝 소율은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로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뵙고, 그간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 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문희준-소율 부부의 앞날에 대해서 함께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