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여친에 손수 도시락 싸준 적 있어"…주인공은 예비신부 크레용팝 소율? (싱데렐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1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채널A '싱데렐라']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마법 같은 선곡쇼 싱데렐라(이하 ‘싱데렐라’)‘에서 얼마 전 깜짝 결혼발표를 한 문희준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1일 오후 방송될 채널A ‘싱데렐라’에서 출연진들은 ‘성공률 100%! 좋아하는 여자 마음을 한 방에 사로잡을 남자들의 고백송 베스트5’라는 주제로 각자의 경험담을 나눴다.

이날 문희준은 “사실 여자친구에게 손수 도시락을 싸서 선물한 적이 있다”고 밝혀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나는 원래 요리를 잘 안 하는데, 여자친구가 바빠서 식사를 제때 먹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워 직접 도시락을 싸서 준 적이 있다”며 “진짜 좋아하면 그렇게도 하게 되더라”며 당시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결을 털어놨다.

곁에서 듣고 있던 출연진들은 “식사를 거를 정도로 바쁜걸 보니 여자친구가 연예인이었나 보다”라며 “도시락을 직접 대기실에 가져다 줬느냐”고 문희준에게 짓궂게 질문했다. 이에 문희준은 그저 웃음으로만 답해 출연진들의 의심을 자아냈다.

한편, 1일 방송되는 ‘싱데렐라’는 송년회에서 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한 ‘송년회 맞춤 선곡’을 주제로 출연진들이 이야기를 나눈다. 게스트로는 ‘예능저격수’ 붐과 아이비가 출연한다.

‘마법 같은 선곡쇼 싱데렐라’ 오늘(1일) 목요일 오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