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버즈, 새 싱글 ‘넌 살아있다’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6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산타뮤직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인기 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새 싱글 ‘넌 살아있다’의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30일 1년 만에 컴백하는 버즈의 새 싱글 티저영상은 약 28초 가량의 노래를 미리 들어볼 수 있다.

특히 스트링과 피아노 그리고 버즈 밴드의 연주에 신곡의 가사로 추정되는 “시계를 돌려”, “너를 버린 날로 돌아가면”이라는 글씨가 나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어 “넌 살아있다” 라는 민경훈 특유의 감성보컬이 나오면서 티저 영상 마지막에는 “BUZZ ‘넌 살아있다’ 2016. 10. 30. 0:00”가 문구가 눈에 띈다.

‘넌 살아있다’가 발매되는 시간인 30일 0시는 버즈 보컬 민경훈이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jtbc ‘아는형님’의 방송 시간이다.

이번 버즈의 새 싱글은 ‘아는형님’ 방송이 끝나 갈 무렵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들어볼 수 있다.

 버즈의 신곡 ‘넌 살아있다’는 지난 2014년 발매한 정규 4집 앨범 ‘메모리즈(Memorize)’ 이후 선보인 ‘포에버 러브(Forever Love)’,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Part3’ 이후 11개월 만이다.

한편 버즈 보컬 민경훈은 최근 예능대세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록발라드의 계절인 가을부터는 민경훈의 폭발적인 가창을 들을 수 있다. 최근 그는 tvN 드라마 ‘더 케이투’ OST에 참여하는 가운데 30일 버즈 싱글 앨범 발매 이후 김희철과의 프로젝트 등도 예고 되어 있다.

아울러 버즈는 11월 19일 김해콘서트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 서울, 대구, 일산 등 내년 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 ‘더 밴드’를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