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연예뉴스’ 하지영, 지드래곤·고마츠 나나 열애설에 분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10PM 시즌2’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방송인 하지영이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해킹 열애설에 분개했다.

19일 네이버 앱에서 방송된 10PM 시즌2 ‘한밤의 연예뉴스’에서는 강경윤 연예전문 기자가 출연해 한주의 연예소식을 전했다.

지난 추석 연휴를 뜨겁게 달군 이슈는 단연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의 라이징스타 고마츠 나나의 열애설이다. 두 남녀의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인터넷상에 유포되며 한일 양국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이 유출된 경로로 해킹설에 무게가 실린 가운데 MC 하지영이 격앙된 반응을 나타냈다. 하지영은 과거 해킹으로 트위터를 폐쇄한 적이 있다며 “기분이 나쁜 수준이 아니라 불쾌했다. SNS라 하면 내 일상의 일부가 담긴 것 아닌가. 내게만 피해가 오는 게 아니다. 나와 연관이 된 주변 분들에게까지 악영향이 간다”고 말했다.

하지영은 또 “생각을 해보라. 내가 어디 가서 비키니를 입고 사진을 찍었는데 그 사진을 나만 볼 수 있게 SNS에 올렸다. 그런데 누군가 그 사진을 유포하고 심지어 평가하는 거다”라며 현 상황을 꼬집었다.

하지영은 “지드래곤이 너무 안 됐다는 생각이 든다. 공식 SNS 계정이 분명 존재함에도 비공식 계정이 폭로된 거다”라며 이번 열애설에 거듭 안타까움을 표했다.

‘10PM 시즌2’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웹 예능이다. 월요일 하지영의 ‘한밤의 연예뉴스’를 시작으로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수요일 하하 스컬 미노의 ‘다 줄 거야’, 목요일 김태훈 정시우 기자의 ‘무비톡톡’, 금요일 양재진 딘딘의 ‘비정상담소’가 네티즌을 만난다. 재방송은 네이버 TV캐스트와 V앱을 통해 볼 수 있다. 매일 밤 10시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