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듀오' 양희은·전인권, '상록수'로 콜라보레이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 음악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에서 송창식X이선희 듀오를 잇는 '전설들의 만남'이 또 한번 성사됐다.

추석 연휴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특집 왕중왕전에서 송창식과 이선희의 '판듀' 버전 '우리는'에 비견할 만한 전설들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포크의 여왕' 양희은과 '록의 전설' 전인권이 오직 '판타스틱 듀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게 된 것.

7일 '판타스틱 듀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양희은과 전인권이 듀엣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밴드 합주에 맞춰 양희은의 대표 명곡인 '상록수'를 함께 연습했다.

전인권은 "누님과 같이 (노래)하는 자체가 너무 떨린다"고 말하거나 양희은의 노래에 '물개 박수'를 치는 등 색다른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되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두 사람의 하모니는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저들의 푸르른 솔잎을 보라'라고 첫 소절을 부르는 전인권의 묵직한 탁성에 이어 울림 가득한 양희은의 목소리가 흘러나오자 현장에는 순식간에 전율이 일었다는 후문이다.

양희은과 전인권의 '상록수' 리허설 현장 선공개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와 '판타스틱 듀오' 공식 페이스북(@fandu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희은과 전인권, 두 전설적인 인물들의 특별한 듀엣 무대는 오는 추석 연휴에 방송될 '판타스틱 듀오' 왕중왕전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