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단신]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치맥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4 16: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일루미아 2016 치맥페스티벌이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호스토리랜드와 에코랜드 일원에서 펼쳐진다.[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치맥페스티벌' 개최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오는 8월 27일, 28일 양일간 ‘치맥페스티벌’개최한다.

페스티벌 기간인 저녁 9시에서 익일 새벽2시까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내 호스토리랜드, 호스아일랜드 일원에서 펼쳐진다.

캠핑 희망자들은 저녁 9시에서 익일 아침 9시 30분까지 1박 2일간 캠핑에 참여할 수 있다. 캠핑장소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호스토리랜드 및 에코랜드 일원이며, 텐트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므로 캠핑 희망 시 직접 챙겨야 한다.

치맥 현장구매 시 기존 입장료 외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하며, 해당 비용만 부담하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인기그룹 비스타의 공연과 K-POP 댄스, 게임, 경품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빛축제 일루미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축제를 계획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셔서 적은 비용으로 치맥을 즐기며 열대야를 견뎌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쁜말 선발대회가 오는 10월까지 개최된다.[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



-‘예쁜 말 선발대회’ 개최…경주마의 아름다움 알리는 계기 마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8월 27일 부터 10월 30일까지 세 달간 '예쁜 말 선발대회'를 실시한다.

월 1회씩 총 3회 실시하며, 8월에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가 열리는 28일에, 9월에는 '경마마특별경주'가 열리는 9월 11일에, 10월에는 제11회 '국제신문배'가 열리는 9일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내 예시장 일원에서 실시한다.

말의 건강 및 관리상태, 꾸밈 상태, 관리사의 복장까지 꼼꼼하게 평가할 예정이며, 고객투표를 통해 최다투표마 1두 우승마를 선정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이번 예쁜 말 선발대회를 통해 경마 패러다임을 전환하고, 사람들의 관심도를 제고하고자 한다"며 "부산경남 경주마들의 아름다움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많은 분들의 방문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