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곤 팩토리, 신곡 '다시 오면 안될까?' 발매…클릭비 오종혁 응원 "우리 현곤이 파이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9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현곤 팩토리 '다시 오면 안될까?' 자켓 [사진=피앤피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클릭비의 멤버인 하현곤 팩토리가 2016년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다시 오면 안될까?]를 발표 했다.

하현곤 팩토리는 오늘(29일) 자정 멜론, 네이버 뮤직, 엠넷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하며, 소속사인 피앤피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동시에 노래를 공개 했다.

“너와 다시 ...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번 타이틀곡 ‘다시 오면 안될까?’는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이지 리스닝의 미디엄 곡으로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헤어진 애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다.

하현곤은 하팩 캘린더라는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2012년 1월 4일부터 매달 1곡 이상의 곡을 꾸준히 발매 중이며, 총 50곡 이상의 싱글 앨범이 발매됐다.

하팩 캘린더를 통해 하현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알 수 있다.

소속사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매월 새로운 곡을 만들고 가사를 붙여 앨범을 발매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것임을 충분히 알 고 있다. 노래에 대해 끊임 없이 고민하고 창작하는 하현곤이 음악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 발매 후 소속사인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클릭비의 또 다른 멤버인 오종혁의 축하 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오종혁은 “안녕하세요. 오종혁입니다. 하현곤 팩토리의 6월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오면 안될까?’가 드디어 발매했습니다.. 우리 현곤이가 치열하게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하현곤 파이팅! 하팩 파이팅!“이라며 하현곤에게 애정 담긴 영상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많은 이들의 응원 속에 자신만의 음악을 묵묵히 만들어 나가는 싱어송라이터 하현곤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