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무한도전 10주년' 기념 모자 한정 판매…5만3000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5 1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마켓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국민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스냅백을 5만3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유명 모자 브랜드 ‘뉴에라’와 협업으로 제작했다.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소재로 제작된 뉴에라 모자와 함께 애청자들이 다시 보고 싶은 특집으로 뽑았던 ‘무인도’ ‘무한상사’ ‘텔레파시’ 등 9종의 로고 디자인을 추가해 총 10종을 선보인다. 10종 모두 뉴에라의 다양한 실루엣 중 9FIFTY 스냅백을 사용해 제작됐다.

G마켓은 지난해 10월에도 무한도전 400회 기념으로 제작된 ‘무한도전-뉴에라 콜라보 스냅백’을 선보여 2분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판매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냅백은 10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돼 소장가치가 높은 만큼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10주년 스냅백은 뉴에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동시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G마켓은 지난해 3월 ‘무한도전 SHOP’을 단독 오픈하고 캐릭터 및 팬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대의 시계, 스케줄러 등 문구/팬시용품부터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피규어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검색창에서 ‘무한도전’을 검색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