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백년손님' 6년 차 안방마님 김원희 "아이돌 사위 합류했으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1 02: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김원희가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 MC 6년의 소감을 밝혔다.

김원희는 ‘자기야’ 첫 회부터 MC를 맡아 6년 동안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MC로서 후포리를 직접 방문해 큰 웃음을 주는가 하면, 단독 MC임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받고 있다.

김원희는 먼저 ‘27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기록에 대해 “기록에 대한 부담은 없다. 사실 난 방송을 즐기는 스타일”이라며 “시청률에 민감하기보다 시청자들이 마치 연속극처럼 우리 프로그램을 편안하게 즐겨주시는 것 자체가 좋다”고 밝혔다.

지난 6년간 ‘자기야’를 이끌어온 것에 대해 “6년 됐다니까 새삼 감격스럽다”고 멋쩍게 웃은 뒤 “지금의 ‘자기야-백년손님’은 더 가족 같고, 힐링이 되는 느낌이다. 출연자들도 말하지만 SBS의 또 다른 ‘힐링캠프’다. 녹화 올 때마다 따뜻함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자기야’의 강점으로는 ‘리얼’을 꼽았다. 실제 장모와 사위의 관계를 녹여내기에 출연자들의 진정성이 드러나고, 시청자들은 ‘진짜 이야기’에 흥미를 느낀다는 것이다. 김원희는 “우리 프로그램이 MC로 승부하는 것도 아니고, 화려한 구성도 없지만,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는 따뜻함을 시청자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결혼 10년차가 넘은 주부이기도 한 김원희는 자신의 남편에 대해 “식구 같은 사위다. 예의를 갖추기도 하면서 어떨 땐 아들처럼 살가운 사위기도 하다. 아마 다른 여느 사위들 같지 않을까 싶다”며 ‘자기야’ 6년차 MC다운 ‘사위 평가’를 내렸다.

마지막으로 김원희는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오래 할 수 있는 건 시청자들이 찾아주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할 수 있는 데까지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 “‘자기야-백년손님’에 어른 사위도 좋지만, 아이돌이나 배우 사위가 합류해줬으면 한다. 신선한 그림이 나올 것 같다”는 귀여운 바람도 덧붙였다.

이번주 300회 특집으로 꾸며질 ‘자기야-백년손님’에는 장모 3인방이 방송 최초로 스튜디오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22일 밤 11시 15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