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CJ푸드월드·제일제면소 등 한가위 맞아 먹거리∙즐길거리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1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해 추석 연휴 동안 행담도휴게소에서 진행된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 모습.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 N서울타워, 달빛 쏟아지는 전망대에서 한가위 소원 빌고 풍성한 행운까지

N서울타워는 이달 말까지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전망대와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망대 입장권, 타워버거 세트 및 팝콘 세트 등 패키지 2종을 구성해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추석연휴인 26~29일에는 N서울타워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망대 로비층 엘리베이터 탑승구 앞 투명 아크릴함에 비밀번호가 설정된 도어락을 설치, 비밀번호를 맞추는 고객에게 레스토랑 엔그릴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도어락을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선착순 하루 2500명을 대상으로 한가위 소원을 적어보는 ‘달아 달아 내 소원 이뤄다오’ 참여 이벤트, 전망대 2층 엔포토 스튜디오에서 한복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한복입고! 사진찍고!’ 이벤트, 타워 내 매장 2곳 이상(F&B 매장 제외)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행운복권을 증정하는 ‘긁으면 복이와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www.nseoult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행담도∙청도 휴게소, 추석 신메뉴 ‘가을미식회’와 다채로운 민속놀이 체험의 장 마련

명절마다 인산인해를 이루는 행담도·청도 휴게소는 추석 맞이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귀성∙귀경길 피곤함을 씻어낼 수 있는 흥미로운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담도 휴게소는 ‘가을미식회’라는 콘셉트로 다음달 4일까지 삽겹살구이밥상, 해물짬뽕라면, 불고기 오므라이스를, 청도 휴게소에서는 불고기 오므라이스, 떡라면 주먹밥 세트, 청도명물추어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 1개 구매 당 새싹보리 음료 1병씩을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신메뉴 사진과 시식평을 해시태크(#가을미식회, #푸드오클락)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수요미식회’ 도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 중 행담도 휴게소는 투호놀이, 왕제기 차기 게임을 진행해 미션을 성공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으로 백설 식용유 또는 참기름을 제공한다. 또 휴게소 광장에 큰 시루를 설치, 고객들이 떡메치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덕담 등을 적어 엽서를 보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엽서 뒷면에는 N서울타워 전망대 1+1 쿠폰을 삽입해 지인에게 쿠폰까지 선물할 수 있다.

청도 휴게소는 연휴기간 내내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에는 전유성의 코미디 철가방 극장 마술 공연, 27일은 투호놀이, 왕제기 차기, 고무신 멀리 던지기 등 놀이 이벤트, 28일은 방패연과 배씨 머리띠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청담도 휴게소와 동일한 ‘엽서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 CJ푸드월드,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맛있는 외식’과 ‘영화데이트’ 선물

CJ푸드월드(www.cjfoodworld.co.kr) 제일제당센터점은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다.

26~29일 제일제당센터 지하 1층에 마련된 외식브랜드(행복한콩, 백설관, 프레시안 브라제리, 삼호어묵, 로코커리)를 4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탐정 : 더비기닝’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24일까지 이메일(sj99@cj.net)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하며, 영화관람권은 영수증 확인 절차를 거쳐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 제일제면소, 10월 무한 사용 가능한 '프리패스' 증정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도 추석 연휴기간 이용 고객에게 '프리패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패스'는 10월 한달 내내 제일제면소에서 식사를 주문할 때마다 무한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다. 26~29일 제일제면소에서 식사 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2500원 상당의 스팸주먹밥 프리패스를,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6000원 상당의 매콤순살닭튀김(작은접시)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