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의 감성 담은 W 워커힐의 '고메 쿠튀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5 0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W 서울 워커힐 호텔 제공]


아주경제 조가연 기자=W 서울 워커힐 호텔이 권문수 디자이너와 함께 내달 2일 레스토랑 '키친 (Kitchen)'에서 '고메 쿠튀르 (Gourmet Couture)'를 진행한다. 

지난 2014년 시작된 '고메 쿠튀르'는 W 서울 워커힐이 국내 호텔 최초로 시도한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다이닝 프로그램이다. 디자이너의 색깔과 철학을 음식으로 표현하고 키친 레스토랑을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꾸미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고메 쿠튀르'는 불면증을 주제로 한 '문수 권'의 2015 F/W 컬렉션 'CAN’T SLEEP COUNT SHEEP'을 바탕으로 한다. 불면증 완화를 돕는 음식재료로 구성되며 올해 F/W 컬렉션의 주요 색상이었던 올리브·블랙·차콜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키친의 5코스 디너 메뉴에서는 전채 요리인 '단새우 & 흑미 브리오쉬 샐러드' 외에도 '흑임자 크러스트 광어구이', '붉은 파프리카 클랜져', '쇠고기 프라임 채끝 구이'가 제공된다. 디저트는 '솔티 초콜렛 크러스트 무화과 무스'가 준비된다.

'고메 쿠튀르'는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저녁 W 서울의 키친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1인당 가격은 1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주류 불포함)이다. 02-2022-011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