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프로축구단, 2015 배번 및 유니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7 12: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정협 아시안컵 활약 이어가고파 ‘18번’

  • 강인한 군인정신 살린 유니폼

이승기, 이정협, 양동원선수가 새로운 유니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상주시 제공]

아주경제 피민호 기자 =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 백만흠)이 2015시즌 선수단 배번 확정을 마치고 4년 만에 바뀐 유니폼과 함께 공개했다.

축구단은 기존 선수 22명과 신병선수 17명 등 총 39명으로 2015년 챌린지 우승을 노린다.

아시안컵에서 18번을 달고 좋은 활약을 보였던 이정협은 상주에서도 그대로 18번을 달았다.

예비역 병장 이근호가 달았던 11번은 지난해 K리그 클래식 베스트 11에 선정됐던 신병 임상협이 물려받아 공격적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상협과 함께 베스트 11에 선정됐던 이승기는 9번을 선택했고, 10번은 지난해 주전 공격수로 활약한 조동건에게 돌아갔다.

이외에도 팀의 수비를 맡은 주장 강민수는 4번을, 이용은 2번, 박진포는 3번을 달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한편, 유니폼 업체를 아테미로 바꾸며 4년 만에 유니폼 디자인에 변화를 준 상주상무는 고유의 붉은 색을 살리면서 가슴 쪽에는 짙은 곤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 위에 대비되는 색상인 흰색으로 상주상무를 넣어 멀리서도 눈에 띄도록 했다.

이번 유니폼은 전체적으로 디테일함 보다는 굵직한 느낌으로 디자인해 군인의 강인함을 살렸다.

원정 유니폼은 기존의 흰색에 검정색으로 포인트를 줘 화이트&블랙의 심플한 조화를 이뤄냈다.

상주상무의 유니폼은 오는 21일 오후 4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강원FC와 치르는 2015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홈 개막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