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23일까지 상반기 신입·인턴 등 공채 서류접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5 0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입·인턴 공채 400여명과 현장관리직 등 총 1900여명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이랜드그룹(화장 박성수)이 오는 23일까지 그룹본부(전략기획), 이랜드월드(패션), 이랜드리테일(유통), 이랜드파크(외식), 이랜드시스템스 등 6개 사업부문의 2015년 상반기 공개채용 온라인 서류접수를 한다.

이번 채용 규모는 1900여명으로, 신입·인턴 공채 400명을 포함해 1500명 이상의 현장 관리직을 매월 수시로 채용할 예정이다.

세부 채용 모집 부문은 ▲패션사업부 패션 브랜드매니저, 상품기획, 글로벌 소싱 및 프로덕션 부문 ▲유통사업부 패션플로어매니저, 하이퍼매니저 부문 ▲외식사업부 외식브랜드 매니저 ▲그룹 본부 전략기획 부문 ▲이랜드시스템스 정보전략, 시스템엔지니어(SE), 인프라스트럭쳐엔지니어(IE) 부문 ▲이랜드건설 건축시공 부문 등 총 11개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4월 11일 일산 킨텍스에서 직무적성 검사가 실시되며,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 하게 된다.

이랜드는 패션, 유통, 외식 등의 사업부문에서 적합한 인재들을 발굴 하기 위해 작년 하반기부터 자체 개발한 직무 적성 검사인 'ESAT'를 도입해 실행해 오고 있다.

'ESAT'는 그룹 내 인재데이터와 100여 개의 직무 분석 연구를 토대로 보다 심층적이며 다각도로 지원자의 성향을 파악한다. 일반적인 직무적성검사로는 파악하지 못했던 사업부별 적합 인재들의 찾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그룹 측은 설명했다.

이와 별도로 이번 상반기 채용에서는 '패션피플 특별 채용'이 있다.

패션사업의 새로운 판도를 만들 수 있는 역량과 도전정신을 가진 패션피플을 선발하는 이번 전형은 상반기 패션사업부 공채의 인원 중 10%를 선발하며 지원자의 패션에 대한 감각과 열정을 우대한다.

지원자의 패션 착장 사진과 자기PR 자료를 웹 하드에 업로드 해 입사 지원을 하게 되는 점에서 일반적인 서류 전형과는 차별화 된다.

이랜드 그룹의 공채 지원 시에는 학부성적 및 어학성적의 제한이 없다. 단 사업부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한편 이번 채용의 원서 접수는 오는 23일 오전 10시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를 통해 할 수 있다. 합격자 발표는 4월 3일 오후 8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