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버즈피아, 굿네이버스와 함께 '엄마의 탄생' 홈팩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8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다음카카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가 굿네이버스(대표 이일하)와 함께 ‘엄마의 탄생’ 홈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엄마의 탄생’ 홈팩은 아프리카 엄마와 아이의 건강한 탄생을 응원하는 굿네이버스의 보건의료지원사업을 홍보하고 아프리카 엄마들의 건강한 출산을 할 수 있도록 후원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홈팩으로, 카카오스토리 인기작 ‘딸 바보가 그랬어’의 김진형 작가가 재능기부자로 참여했다.

‘엄마의 탄생’ 홈팩을 다운 받으면 손쉽게 후원 페이지에 방문해 나눔 참여 신청과 댓글 응원 등의 직접적인 참여도 가능하며,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김진형 작가의 ‘딸바보가 그렸어’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지난 6월에도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축구선수가 되기를 희망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응원하는 ‘원 골, 원 드림(One Goal, One Dream)’ 홈팩을 출시한바 있다.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앞으로도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알리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테마 홈팩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버즈피아 서정일 대표는 “전세계 1000만 이상의 유저가 다운받아 이용하고 있는 버즈런처를 통해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의 다양한 홈팩을 출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14개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로, 지난 9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으며 국내외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체 이용자의 60% 가량이 해외 이용자들로 현재까지 총 60만 건의 다양한 스타일의 홈팩들이 제작되었고, 90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이뤄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