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은 잊어라…‘덤앤더머투’ 광대폭발 스틸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7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덤앤더머투' 스틸컷]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짐 캐리를 스타덤에 올린 영화 ‘덤앤더머’의 후속작 ‘덤앤더머투’의 광대폭발 스틸컷이 공개됐다.

최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벽을 뚫고도 남을 코미디로 세기의 귀환을 준비 중인 ‘덤앤더머투’가 이들을 애타게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광대폭발 6종 스틸’을 2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6장의 스틸은 소리 없이 사진만으로도 웃기는 그들의 모습에 광대가 한번 올라가고, 변하지 않은 여전한 그들의 바보스런 모습을 본 팬들은 흐뭇한 마음에 광대가 두 번 올라가는 일명, ‘광대폭발 6종 스틸’로 오래 기다려 온 관객들을 더욱 들썩이게 하고 있다.

특히 로이드가 머리에 새를 얹고 한 여성 앞에서 뿌듯하게 서 있는 모습은 그 표정이 귀여울 뿐만 아니라, 그의 앞에 서 있는 여성이 예고편에서 봤던 해리의 20년간 잊고 지낸 딸의 모습이라 더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로이드와 해리가 화장실 변기 세정제와 같은 색깔의 물을 들고 마시려고 하는 장면은 방부제 물을 시원하게 원샷하는 바보 콤비의 모습을 연상하게 해 그들이 보여줄 시대를 뛰어넘는 슬랩스틱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도 무한 상승한다.

예고편 공개 이후 전세계 관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냈던, 사슴 동상을 타고 신나게 달리고 있는 로이드와 해리 장면과 CG인지 실제인지 보는 사람의 눈을 의심하게 하는 자판기 장면, 로이드와 해리의 웃지 못할 전화통화까지 더해져 상상만으로도 웃긴 본편에 대한 기대감에 관객들이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한번 보고 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배를 잡고 웃게 만드는 ‘광대폭발 6종 스틸’을 공개 한 ‘덤앤더머투’는 내달 27일, 전국 관객을 웃다 쓰러지게 만들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