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판 잭더리퍼 등장?…검거된 美 연쇄 살인 용의자도 여성만 노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美 연쇄 살인 용의자 검거 서프라이즈 잭더리퍼[사진=MBN & 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여성 7명을 살해한 미국 연쇄 살인 용의자가 검거된 가운데, 희대의 살인마로 이름을 떨친 잭더리퍼를 떠오르게 하고 있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인디애나 주 북서부에서 여성들을 잔인하게 살인한 용의자 대런 디언 밴(43)을 체포했다. 그는 지난 17일부터 성관계를 위해 인터넷 성매매 주선 업체의 소개로 만난 19살 애프킥카 하디를 모텔로 불러 목졸라 살해했다. 

밴은 경찰 조사에서 "살인 사건과 연관된 시신이 더 있다"고 자백해 조사를 한 결과, 버려진 가옥 4채에서 시신 6구를 더 발견해 밴이 연쇄 살인을 벌인 것이 드러났다.

충격적인 미국 연쇄 살인 사건 발생에 현대판 잭더리퍼가 등장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1888년 영국에서 잔인한 살인 방법으로 사람들을 떨게 한 잭더리퍼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잭더리퍼는 매춘부 여성을 집중적으로 노렸으며, 이들의 목을 자르고 장기를 적출하는 등 엽기적인 살인을 저질렀다. 하지만 당시 잭더리퍼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은 채 미제사건으로 남았었다.

하지만 2014년 사설 탐정 러셀 에드워드는 프랑스에서 영국으로 이주한 이발사 아론 코스민스키를 잭더리퍼라고 주장해 화제를 모았다. 현장에 남아있던 잭더리퍼 DNA를 아론 코스민스키의 후손 DNA와 비교한 결과 99.9% 일치했던 것.

한편, 美 연쇄 살인 용의자 검거 소식에 네티즌들은 "매춘부 여자 연쇄 살인…서프라이즈에 나온 잭더리퍼 생각나네" "美 연쇄 살인 용의자 검거, 살해된 여성 더 있는 거 아니냐" "연쇄 살인이라니… 美 용의자 인상 무섭게 생겼네"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