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앙큼한 돌싱녀’ 인기 태국에서 이어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0 17: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주상욱[사진 제공=메이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주상욱이 지난 4월 종영한 드라마 MBC ‘앙큼한 돌싱녀(극본 최수영 이하나 연출 고동선)’의 프로모션을 위해 태국으로 출격한다.

주상욱은 내년 2월 태국의 인기 TV채널 PPTV에서 방영 예정인 ‘앙큼한 돌싱녀’의 프로모션과 팬미팅을 위해 오는 11일 태국으로 출국해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주상욱은 최근 촬영을 시작한 ‘미녀의 탄생’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잠깐의 시간을 내어 태국 일정을 소화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주상욱은 50여 개가 넘는 태국의 주요 언론매체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며 1000여명의 현지 팬들과 만나 다양한 토크와 퀴즈 등을 함께하며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주상욱은 올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응큼한 돌싱남 차정우 역을 맡아 그 동안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코믹한 연기를 펼치며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로코킹으로 등극한 주상욱은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는 태국 외에도 현재 ‘앙큼한 돌싱녀’가 한창 방영 중인 중화권 등지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류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태국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앙큼한 돌싱녀’는 아직 태국에서 방영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현지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그 인기와 함께 주상욱의 대한 관심도 뜨거워 이번 프로모션 겸 팬미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주상욱은 11일부터 13일까지 이번 태국 프로모션을 다녀온 후 한예슬과 호흡을 맞추는 차기작 SBS 새 주말특별기획 ‘미녀의 탄생’ 촬영에 전념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