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SNS에 마약 '몰리' 사진 올렸다 삭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2 0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드래곤 몰리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이은진 기자 = 1일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하얀 가루로 만든 하트에 'Molly(몰리)'라고 쓰여있는 사진이다.

몰리는 극도의 착란 증세 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약물이다.

지드래곤은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을 올렸다가 금방 삭제했으나 이를 캡쳐한 사진이 이미 인터넷에 퍼지고 있다.

일부에서는 지드래곤이 사진이 이뻐서 올린 것 뿐, 몰리가 무슨 뜻인지 몰랐을 수도 있지 않냐고 주장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2012년 태양과 함께 찍었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popped M*l*y and now we're sweatin' whoo!'라고 남긴 바 있기 때문에 몰리가 무슨 뜻인지 몰랐을 리 없다고 반박했다.

이날 올렸던 멘트는 Trinidad James의 'All Gold Everything'이라는 노래의 'popped a molly I'm sweatin, WHOO' 라는 가사를 따라한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또 지드래곤이 이전에도 인스타그램에 'I DON'T POPMOLLY I ROCK TOM FORD'라는 문구를 남긴 적이 있기 때문에 몰리의 뜻은 알고 있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 과거 대마초 사건에 휘말렸었던만큼 SNS활동을 비롯한 언행에 좀 더 주의했어야 한다며 지드래곤을 비판하고 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