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 10월 한달간 ‘톱 10’ 브랜드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1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버거킹 ‘킹스초이스’ 프로모션… 버거 두 개를 5000원에!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1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 10월 한달간 ‘톱 10’ 브랜드전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F/W TOP 10’ 브랜드전을 10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개되는 브랜드는 보타닉힐보, 식물나라, 엘르걸, 캐스키드슨, 닥터자르트, 로레알, 클리오, 아벤느, 지오마, 실크테라피 등이다. 올리브영은 각 브랜드별 특가 및 1+1 이벤트, 특별 기획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근 퍼펙트 라인을 새로 출시한 보타닉힐 보의 경우 행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캐스키드슨 브랜드의 핸드제품 구매 시에는 퍼퓸사세를 증정한다. 또한, 메이크업 아이템인 로레알과 클리오, 바디케어의 지오마, 헤어제품인 실크테라피 등은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백, 국군의 날·임산부의 날·경찰의 날 특별한 혜택 누리자
 

[사진=아웃백 홈페이지]


아웃백이 10월 기념일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1일 '국군의 날'의 날을 기념해 1일부터 3일까지 '그릴드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하거나 캡쳐해 제시하면 되며, 현역 군인, 제대 군인, 예비군, 공익근무요원 등 성별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쿠폰만 소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은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산모수첩을 제시하면 '캘리포니아 스테이크샐러드'를 1만원에 제공한다. 또 10월 21일 '경찰의 날'을 기념해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스테이크하우스버거'를 1만원에 제공한다. 별도의 쿠폰 없이 경찰증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50% 할인
 

[사진=CU 제공]


편의점 CU(이하 CU)가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나라사랑카드'는 징병검사 때부터 군복무와 예비군 임무수행 시까지 약 10년간의 병역의무기간 동안 전역증과 병역증, 급여통장 등으로 사용되는 체크카드다. CU가 이번 국군의 날을 맞아 준비한 50% 할인 품목은 도시락, 삼각김밥, 샌드위치, 햄버거류, 파스타, 샐러드, 음료(냉장진열상품)·아이스크림 등이다.



DHC, 가을 生氣 되찾기 프로젝트 실시
 

[사진=DHC KOREA 제공]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에서는 건조한 가을을 대비해 10월 한 달간 ‘가을 피부 생기 되찾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페인산 최고급 올리브 과실을 100% 함유한 올리브 버진 오일과 그 올리브 버진 오일을 주 성분으로 한 10년 연속 베스트 셀러 딥 클렌징 오일 그리고 르파GE크림 등 DHC 인기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딥 클렌징 오일 트리플 세트’는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DHC에서는 스킨 케어 제품에서부터 이너테라피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힌다.



버거킹 ‘킹스초이스’ 프로모션… 버거 두 개를 5000원에!
 

[사진=버거킹 홈페이지]


버거킹은 10월 1일부터 8일까지 세 가지 버거 중 선택한 두 가지 메뉴를 5000원(단품 기준)에 제공하는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가지 버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해쉬와퍼주니어'를 포함해 기존 메뉴 '오리지널 롱치킨버거', '불고기와퍼주니어'로 구성되었으며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해쉬와퍼주니어'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위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등의 토핑과 잘게 썬 감자를 구운 해쉬브라운이 추가되어 바삭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오리지널 롱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 위에 양상추와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가미돼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불고기와퍼주니어'는 달콤하고 진한 불고기 소스로 소비자들의 식욕을 자극한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상하목장, 저온살균 우유 출시 1주년 기념 10월 한 달간 630원 할인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친환경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이 ‘63℃ 저온살균 우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하목장 ‘63℃ 저온살균 우유’는 63℃에서 30분간 천천히 살균한 우유로, 열에 의한 단백질 변성을 줄여 생유에 보다 가까운 맛을 선사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상하목장 ‘63℃ 저온살균 우유(93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명의 ‘63℃’를 의미하는 630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주요 할인점, SSM(기업형슈퍼마켓) 등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63℃ 저온살균 우유’는 세균 수 8천개 미만/ml으로 깨끗하게 관리된 목장의 원유만을 사용하여, 세균 수 기준이 3만개 미만/ml인 1A등급 원유보다 3배 이상 더 깨끗하다. 또한 상하목장의 최첨단 원유 필터링 기술인 마이크로 필터레이션 공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필터레이션 공법은 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설비로 유해세균을 99.9%까지 걸러내는 상하목장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이렇듯 까다롭고 정밀한 생산 과정을 바탕으로, ‘63℃ 저온살균 우유’는 작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며 올해 8월 기준(시장조사기관 닐슨, 가정배달 제외) 시장 점유율 19%를 기록, 저온살균 우유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최근 정체기에 빠진 전체 우유 시장과는 정반대로, 저온살균 우유 시장은 2013년 8월 기준 1년 누적 매출 376억원에서 2014년에는 476억원 규모로 전년 동기 대비 26% 가량 성장하며 프리미엄 우유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GS25편의점, 무인택배기 이용 고객에 맨유 휴대용 물티슈 증정
 

[사진=GS25 홈페이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GS25편의점 내 Postbox 무인택배기 이용 고객 대상으로 맨유(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휴대용 물티슈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 국내택배, 국제택배, 쇼핑몰거래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선불·착불 관계없이 맨유 휴대용 물티슈 증정 대상에 해당되며 지급되는 맨유 휴대용 물티슈는 5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천연 라임오일을 함유한 고급 물티슈로 인기가 높다. 이번 GS25 가을맞이 택배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루, 5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
 

[사진=알로앤루 홈페이지]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루가 5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를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 500호점 돌파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추사랑 '하티점퍼'를 출시하고, 하티점퍼 구매시 알로&루 점포별 선착순 50명에게 양말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 5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2등(2명) 5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3등(50명) 5만원 상당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고, 4등(500명)에게는 5천점 매일 멤버십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GS칼텍스, GS&POINT 1포인트로 5천원 모바일 주유쿠폰 받으세요
 

[사진=GS칼텍스 제공]


GS칼텍스(대표 허진수 부회장)는 KIXX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 1일 오후 1시부터 만 명에게 모바일 주유쿠폰을 제공하는 ‘1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포인트 데이’ 행사는 GS&POINT 1포인트로 GS칼텍스 모바일 주유쿠폰 5천원 권을 교환하는 이색 이벤트로, 오후 1시부터 KIXX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선착순 만 명에게 모바일 주유쿠폰이 제공된다. KIXX 홈페이지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GS&POINT 1포인트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GS칼텍스는 오는 12월까지 매월 1일을 ‘1포인트 데이’로 지정하고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GS칼텍스 마케팅 담당 함동균 팀장은 “GS&POINT 1포인트로 5천 배에 해당하는 주유쿠폰을 교환 할 수 있는 실속 이벤트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부여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S칼텍스 KIXX는 고품질 휘발유라는 의미의 GS칼텍스 휘발유 브랜드로, GS칼텍스 브랜드 사이트인 KIXX를 통해 운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KIXX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생명과학 리튠, 건강한 배변 위한 ‘트리플 뷰티’ 핫딜 이벤트
 

[사진=LG생명과학 제공]


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건강한 배변을 통해 이너뷰티(Inner Beauty)까지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늘부터 6일까지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튠 ‘트리플 뷰티’를 할인 판매하는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튠 ‘트리플 뷰티’ 핫딜 이벤트는 6일까지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1개월 분 ‘트리플 뷰티’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을철 건강을 위협하는 질병 중 하나는 변비다. 리튠 ‘트리플 뷰티’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너 뷰티를 위한 첫 단계로 장 속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락추로스(Lactulose)’ 성분이 함유돼 있다. ‘락추로스’는 위에서 소화되지 않고 장까지 도달하는 유익균으로 대변에 포함된 수분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 변을 부드럽게 만들고, 비피더스균을 증식시켜 배변 활동과 장 건강에 좋은 소재이다. ‘트리플 뷰티’의 2단계는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을 가진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지켜 피부 보습을 유지해 준다. 3단계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가 들어 있어 피부 항산화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비타민D, 아연, 콜라겐, 코엔자임Q10, 프락토올리고당 등 장 건강과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보조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리튠 ‘트리플 뷰티’ 핫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니타베베, 프리미엄 유아 블랭킷 통큰 할인에 하나 더 증정 행사 실시
 

[사진=보니타베베 제공]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니타베베의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피카부:아이들의정원’는 10월 마지막 황금연휴를 앞두고 아이들의 가을 나들이와 이달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통큰 할인’ 및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피카부:아이들의정원’은 일곱 가지의 아이들을 위한 스토리가 담긴 감각적인 유아 프리미엄 외출용품이다. 친환경 대나무 밤부 원단 소재를 사용해 매우 부드러운 감촉과 향균 및 탈취, 자외선 차단에 강한 것으로 알려져 쌀쌀한 가을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감각적인 엄마들이 주로 찾고 있는 스타일 포인트 ‘스카프빕’과 아기담요 ‘블랭킷’을 30~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고 추가로 1개를 더 증정한다. 또한 유모차시트 세트와 아이엔젤(i-angel) 힙시트 캐리어 구매 시 고급 극세사 블랭킷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보니타베베의 공식 쇼핑몰 ‘보니타몰’과 협력 회사인 ‘제로투세븐’, ‘남양아이몰’ 및 보니타베베의 입점 종합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