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노나곤' 파티 참석한 승리, 구급차 이송 중 하차한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2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 승리 노나곤, 승리 노나곤, 승리 노나곤

그룹 빅뱅의 승리씨가 12일 새벽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그룹 빅뱅의 승리가 몰던 포르셰 승용차가 12일 오전 3시 36분께 서울 강변북로 반포대교에서 일산 방향으로 달리던 중 승용차와 추돌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승리가 몰던 차는 앞에서 같은 방향으로 달리던 벤츠를 추돌한 뒤 왼쪽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반쯤 뒤집힌 채 멈춰섰다고 전해졌습니다.

벤츠 탑승자 2명은 가벼운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승리는 "심하게 다치지 않았다"면서 병원에 가지 않고 현장에서 바로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YG 관계자는 통화에서 "음주 운전은 아니다"라며 "외상은 입지 않았지만 가수 보호 차원에서 병원에 입원해 정밀 진단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승리는 사고가 나기 전날인 11일 오후 빅뱅 멤버들과 함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 클럽 옥타곤에서 열린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 제일모직이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패션 브랜드 '노나곤' 론칭 파티에 참석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재 승리씨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과속했나?"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음주운전은 아니겠지"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노나곤파티는 뭐지?"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벤츠랑 추돌했네"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승리 많이 안다쳤나?"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과속했을것 같다"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음주운전은 아니길" "승리 교통사고·노나곤 파티, 외상 없어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네이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