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에이브넷 호주 데이터센터에 이더넷 패브릭 구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8 1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는 에이브넷(Avnet)의 사업부이자 글로벌 IT 솔루션 공급기업인 에이브넷 테크놀로지 솔루션(Avnet Technology Solutions) 호주 데이터센터에 브로케이드 이더넷 패브릭을 공급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 새로운 네트워크 인프라는 브로케이드 VDX  스위치 및 VCS 패브릭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센터를 완전히 가상화 및 자동화하도록 한다.

에이브넷 테크놀로지 솔루션은 고객 및 공급자들과 협력, 엔드 유저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 호주는 아태지역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에 가장 적극적인 나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브로케이드 이더넷 패브릭 구축을 통해 리셀러들은 가상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수익원 창출의 기회를 갖게 됐다.

대런 아담스(Darren Adams) 에이브넷 테크놀로지 솔루션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 총괄 부사장은 “궁극적인 목표는 호주에 위치한 에이브넷 데이터센터들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포괄적인 네트워크 가상화를 실현하는 것"이라며 "이를 통해, 에이브넷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가 가상 머신 역량을 자체적으로 프로비저닝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 비용을 감소시키고 네트워킹에 대한 보다 높은 투자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브넷은 브로케이드의 가상화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최신 기술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고자 브로케이드 VDX 6740 스위치에 대한 글로벌 시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바 있으며, 그 후 아태지역에서 가장 먼저 브로케이드의 새로운 스위치를 도입한 기업 중 하나가 됐다.

브로케이드 엔지니어링 그룹은 에이브넷 시드니 팀과 협력하여 새로운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새로운 기술에 대한 전문 교육을 제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