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약속’ 박철민, 빅이슈 표지모델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28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또 하나의 약속' 박철민.[사진제공=빅이슈]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영화 ‘또 하나의 약속’(감독 김태윤·제작 또 하나의 가족 제작위원회) 주연배우 박철민이 빅이슈 표지모델로 선정됐다.

‘또 하나의 약속’ 측은 28일 “딸과의 약속을 지키려는 평범한 아버지의 부성애를 단 한번의 애드리브 없이 가슴 절절하게 표현한 박철민이 2월 1일자 ‘빅이슈’ 제 77호 표지모델로 나섰다”고 밝혔다.

박철민은 데뷔 이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대표작을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만큼 많은 작품에 참여해 왔다. ‘목포는 항구다’ ‘뉴하트’ ‘위험한 상견례’ ‘화려한 휴가’ 등에 출연하며 “뒤질랜드”와 같은 유행어와 껌키스 등의 명장면을 창조하며 신스틸러로 사랑을 받아 왔다.

첫 주연을 맡은 박철민은 이번 영화에 임하는 소회가 남다르다. 자신의 책상에 놓인 시나리오를 우연히 읽게 된 딸의 적극적인 권유로 출연을 결심, 맛있는 애드리브의 제왕이라는 타이틀을 과감히 버리고 딸과의 약속을 지키려는 평범한 아버지의 부성애를 가슴 절절하게 표현해 냈다.

박철민의 진솔한 소회와 영화 ‘또 하나의 약속’을 통해 겪은 작은 기적들에 대한 이야기는 ‘빅이슈’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