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의 다양한 매력,한국국제관광전에서 느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19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타이완관광청이 오는 30일부터 4일간 COEX에서 개최되는 2013한국국제관광전에 60여명의 관광대표단 및 공연단과 함께 참가한다.

이번 관광전에는 타이완의 명소를 알림과 동시에 도자기∙유리공예와 같은 타이완 예술품 및 샤오롱바오(小龍包), 전주나이차(珍珠奶茶)등의 미식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에 쩐주나이차(珍珠奶茶, 타이완 버블 밀크티) 시음 기회도 제공한다.

골프체험, 룰렛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하며 종이공예, 마술쇼, Hakka족 및 원주민들의 특색 있는 공연 또한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관광전 기간에는 올해 타이완관광청 주력 사업인 이벤트 캘린더 및 푸통푸통(두근두근) 24시 타이완을 전력 홍보할 예정이다.

관광전 이틀째인 31일에는 조선호텔에서 트래블마트를 겸한 타이완 관광설명회를 개최, 여행관계자 및 언론에 구체적인 타이완 여행의 매력을 알리고 주말에는 서울(홍대 앞 걷고 싶은 거리, 5/31 저녁)과 대전(갤러리아 둔산점, 6/1토 오후)에서 로드쇼를 개최, Hakka족 및 원주민들의 공연과 마술쇼를 선보이고 현장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