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재킷 사진 공개, '자꾸자꾸 예뻐지네' 데뷔 앞두고 '물오른' 미모 과시

  • 장재인 재킷 사진 공개, '자꾸자꾸 예뻐지네' 데뷔 앞두고 '물오른' 미모 과시

[▲장재인/사진=장재인 트위터]
(아주경제 온라인 뉴스부) '슈퍼스타K 2' 출신 가수 장재인이 오는 26일 발매될 데뷔 앨범 재킷사진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장재인은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재킷촬영 끝났어요. 마지막 믹싱 하러 갑니다.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재인은 블랙 미니 드레스에 노란색 운동화 그리고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기타를 연주하는 산뜻한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루 계열의 도트 무늬 블라우스와 흰색과 노란색 스트라이프 가디건을 매치하고 큰 리본 헤어밴드로 깜찍한 모습을 극대화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재인 자꾸 예뻐진다" "재킷 사진이 상큼 발랄해서 기분 좋다" "앨범 기대되네"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한편, 장재인은 오는 26일 앨범 발매에 앞서 24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 '장재인 미리보기-어 스페셜 프리뷰(A Special Preview)'를 갖고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전곡을 공연 형식으로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