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천연 식물성 추출물인 야자유와 옥수수당으로 만들어졌으며, 토양과 섞이면 98% 자연 생분해(Bio-Degradable) 돼 환경 친화적이다.
스와이프 액상 세제의 경우 별도의 용기 없이 최대 30배까지 물에 희석해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세정기술 적용으로 강력한 세척 효과도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액상 세제는 희석 비율에 따라 1000ml 기준으로 일반 세제의 약 20~40통에 해당하는 세척 효과를 볼 수 있어 가계 절약 측면에서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주방 세제인 '스와이프 썸씽엘스'(SWIPE Somethin’else)는 피부 보습성분인 알란토인과 천연 단백질인 유리아가 첨가돼 있다. 고무장갑 없이 맨 손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게 특징이다.
농축가루 세탁용 세제인 '스와이프 HLD'(SWIPE HLD)의 경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침투 억제기능을 채택했다.
다목적 세제인 '스와이프 오리지널'(SWIPE Original)은 금속 보호성분(SIMET)이 함유돼 있어 오염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과일·야채 세정제인 '스와이프 프레쉬(SWIPE Fresh)는 과일이나 야채의 잔류 농약과 오염물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타파웨어 공식 홈페이지(www.tupperware.kr)와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hjpyu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