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내달 3일 '어린이 금융 체험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8-04-21 1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증권박물관과 공동 주관

미래에셋증권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금융 체험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체험전은 미래에셋투자교육연구소와 증권예탁결제원 산하 증권박물관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어린이들이 건강한 경제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래에셋그룹이 지속적으로 전개해온 어린이 경제교육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다양한 경제교육 프로그램과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는 증권박물관이 미래에셋투자교육연구소와 공동으로 '나만의 증권만들기', '세계화폐를 활용한 게임', '가상의 회사설립 체험'과 같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체험전은 5월 3일부터 6월 8일까지 대전, 대구,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주말을 이용해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고객 1000여 가족과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자 가운데 추첨해 1000여 가족을 초청한다.

참가신청은 21일 오전 9시부터 27일 오후 9시까지 어린이 금융 체험전 사이트(miraeasset.ivitt.com)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결과는 29일 발표한다.

조준영 기자 jjy@ajnews.co.kr
<ⓒ'아주일보'(www.ajnews.co.kr)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