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데일리스트', 배우 장신영과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 선보여

  •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로 고급스러운 겨울룩 제안

  • '캐시미어 스카프 코트' 등 대표 제품으로 실용성 강조

  • 온라인몰 기획전 통해 겨울 컬렉션 할인·판매 확대

데일리스트 배우 장신영의 캐시미어 코트 스타일 이미지 사진세정그룹
데일리스트, 배우 장신영의 캐시미어 코트 스타일 이미지 [사진=세정그룹]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배우 장신영과 함께 ‘겨울 코트 데일리룩’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최근 데일리스트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을 공개하며 초겨울부터 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화보는 장신영의 세련된 감각을 더해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장신영은 클래식한 매력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2종을 소화하며 스타일과 보온성을 갖춘 겨울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실루엣의 핸드메이드 코트에 플레어 스커트와 데님 팬츠, 화이트 풀오버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 대표 제품 ‘캐시미어 스카프 코트’는 핸드메이드 특유의 가벼움과 캐시미어의 고급스러움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노톤 컬러에 부드러운 카멜 톤을 더해 다양한 룩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프리미엄 울·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목선을 감싸는 스카프 디테일은 보온성과 실용성을 높이면서 한층 세련된 인상을 더한다.

‘테일러드 벨트 코트’는 짙은 와인 컬러와 단정한 테일러드 라인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캐시미어 소재의 부드러움과 완성도 높은 핸드메이드 공법이 어우러져 심플하면서도 품격 있는 겨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데일리스트는 멋과 실용성에 집중해 무겁고 답답할 수 있는 겨울 데일리룩을 가볍고 따뜻하게 구현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를 선보였다"며 "304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장신영이 제안하는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통해 품격 있는 일상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몰 '세정몰'에서는 장신영의 스타일링 아이템을 모은 ‘콰이어트 럭셔리 인 캐시미어(Quiet Luxury in Cashmere)’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기획전에서는 캐시미어 코트를 포함한 겨울 컬렉션 제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