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대국민 안전한국훈련 홍보 캠페인 개최

  • 구미국가산단 내 유동 인구 많은 구미소방서 인근서 진행…안전에 대한 관심과 경각심 유도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지난 24일 구미소방서 인근에서 구미시민과 구미국가산업단지 근로자를 대상으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알리는 캠페인을 개최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지난 24일 구미소방서 인근에서 구미 시민과 구미국가산업단지 근로자를 대상으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알리는 캠페인을 개최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이하 '산단공')는 지난 24일 구미국가산단 내 구미소방서 인근에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은 재난 대응 체계 전반에 대한 점검 및 숙달을 목적으로 매년 시행하는 범국가적 훈련이다.
 
산업단지공단은 구미국가산단 내 유동 인구가 많은 구미소방서 인근에서 캠페인을 시행해 훈련 홍보의 효과성을 높이는 한편, QR코드를 활용한 이벤트 요소를 도입해 안전한국훈련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한편 산업단지공단은 캠페인에 이어 내달 29일 열병합발전소 화재 및 연계 2차 화학 사고라는 상황을 주제로 유관 기관과 합동으로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박병훈 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장은 “안전한국훈련 캠페인을 통해 산단 근로자 뿐만 아니라 대국민 관심을 유도하고 안전한국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