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가 롯데호텔앤리조트와 호텔 투숙객에게 차별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일상 속 쉼'이라는 풀리오의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마포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전국 5개 호텔에서 7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롯데호텔 제주 및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풀리오 프리미엄 마사지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투숙 기간 내 객실 전화로 요청 시, 프리미엄 마사지매트, 종아리 마사지기 V3, 목어깨 마사지기 V2 총 3종의 제품을 객실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대전, 마포, 김포공항에서는 'Find Your Calm with PULIO' 패키지를 통해 고객 맞춤형 힐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체크인 시 종아리 마사지기 V3를 수령해 객실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공간과의 협업을 통해 '쉼의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