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의 마음 담았다”…파머스현, 건강·유기농식품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11-16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유기농베리진 등 식품 눈길

[사진=파머스현]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famershyun)이 건강 보조식품부터 유기농 식품까지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파머스현은 가족을 위해 건강한 재료로 식탁을 꾸리는 농부의 마음을 담아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유기농베리진’. ‘생기진단’, ‘고려활기 홍삼정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려활기배도라지 홍삼은 청정자연과 함께 자란 6년근 홍삼을 사용한 간편 섭취 제품이다. 이 제품은 보존료와 소포제, 감미료, 합성향료, 색소와 점증제를 일제 포함하지 않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시설에서 제조돼 도라지와 생강 흑마늘 등 부원료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유기농베리진은 100% 유기농 원료의 5가지 과일을 한 포에 담은 식품이다. 유기농 배와 딸기, 블루베리, 아로니아와 복분자가 함유됐다. 유기농베리진 역시 감미료와 정제수 등이 일체 들어가지 않았다.

생기진단은 하루에 필요한 영양을 모두 담았다. 국내산 배와 생강 도라지, 마늘과 강황 등을 원재료 그대로를 한 포에 담았다.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과 감미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았으며 독자적인 특별한 원료의 배합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고려활기 홍삼정 스틱은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 대표 유효성분인 사포닌, 진세노사이드를 한 포에 7mg을 포함하고 있고 배와 도라지 흑마늘 등 국내산 7가지 재료가 들어갔다.

현요셉 파머스현 대표는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 건강을 최우선 하는 파머스현은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