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현, 여의도 위워크서 ‘대한민국 힘내라 홍삼 캠페인’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5-28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머스현 제공]

 
제이씨지의 건강식품 브랜드 파머스현이 여의도 위워크에서 깜짝 이벤트를 실시했다.

파머스현은 지난 26일 공유 오피스 위워크 여의도점에서 ‘대한민국 힘내라 홍삼 캠페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입주자와 방문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이벤트는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스틱제품 시식과 생활속 거리두기 응원 메시지 남기기 등으로 이뤄졌다.

파머스현은 시식 이벤트 판넬에 QR코드를 설치했다. 이 QR코드를 스캔하면 파머스현이 진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경제위기 극복 캠페인 ‘대한민국 힘내라’ 페이지로 연결돼 미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미션은 배도라지 홍삼 제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1000원이 기부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 소상공인 등에게 전달된다.

파머스현 관계자는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은 기획부터 판매대금 일부를 기부하는 제품으로 염두했었다"며 "위워크 여의도점에서 열린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파머스현이 출시한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도라지·배·대추·흑마늘 농축액 등이 함유됐다. 특히 배 농축액만으로 단맛을 내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파머스현은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 외에도 하루 영양소를 담은 ‘생기진단’, 5가지 과일을 한 포에 담은 ‘유기농베리진’ 등을 출시했다.
 
 

파머스현은 지난 26일 공유 오피스 위워크 여의도점에서 ‘대한민국 힘내라 홍삼 캠페인’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파머스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