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계좌 인증하면 2000리플을? 코빗,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8-08-30 10: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사전 실명확인 고객은 메이커 수수료 전액 환급

[사진=리플 제공]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은 실명확인계좌 인증을 촉진하기 위해 '실명확인 계좌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빗은 올해 초부터 정부의 가상화폐 거래 실명제 방침에 따라 기존 가상계좌를 실명확인 계좌로 전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실명계좌 전환 이벤트는 다음달 2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실명확인 계좌로 전환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1인당 2000리플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이전에 인증을 마친 고객에게는 메이커 수수료를 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실명확인 인증 후, 원화 입금 금액이 큰 고객을 대상으로 하드웨어형태의 가상화폐 지갑 렛저나노에스(Ledger Nano S)를 지급할 예정이다.

박상곤 코빗 대표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실명확인 계좌 전환을 위해 혜택을 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빗은 앞으로도 자금세탁방지와 고객예탁금 보호는 물론 고객 피해 예방을 최우선으로, 건전하고 투명한 거래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빗은 이달 초부터 고객예탁금 분리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실명이 확인된 고객만 원화에 대한 입출금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당첨 고객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