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2’ 김민종, 수트의 정석... ‘형사의 품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9 0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미세스캅 2 방송화면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김민종이 ‘수트의 교과서’ 다운 패션으로 화제다.

26일 토요일 방송된 SBS ‘미세스캅2’에서는 강력 1팀이 희대의 사기꾼 조희철-조재필 부자를 잡기 위한 극비수사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력 1팀은 자동차 절도범이 훔친 차량이 조희철의 아들 조재필의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김성령은 김민종을 만나 극비 수사를 요청하게 되고, 고민 끝에 경찰청장에게 전화를 걸어 김성령에게 극비 수사를 지시하게 된다.

이 날 김민종은 수트의 교과서다운 젠틀한 수트룩을 선보였다. 매회 세련된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김민종은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팬츠를 매치한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수트를 시크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수트핏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세스캅2 김민종, 역시 수트의 교과서” “미세스캅2 김민종, 형사 과장님의 수트의 품격” “미세스캅2 김민종, 다음화도 기대된다” “미세스캅2 김민종, 형사과장님의 수트콜렉션 다음엔 어떤 수트일까” “미세스캅2 김민종, 이렇게 멋있는 형사님이라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세스캅2'는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김성령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